유성구에서 진로․진학 고민 해결을 도와드립니다.
대전 유성구(구청장 허태정)는 오는 12월 2일(토) 10:00 국립중앙과학관 사이언스홀에서 ‘2019학년도 진로·진학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기존 고등학교 3학년과 재수생을 위주로 실시한 단순 진학 설명회와 달리 진로와 진학에 대한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된다.
행사 당일에는 1부 진로설명회 및 2부 진학설명회로 나뉘어 진행되며 1부 진로설명회에서는 서울대학교 교육학과 신종호 교수가 ”나도 미래 창의 인재가 될 수 있다!”이란 주제로 진로 선택에 대한 고민을 해소할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 된다.
이어 2부에는 대전진학지도협의회 소속의 현직교사들이 참여해 ▲19학년도 대입전형계획 및 대비전략 ▲주요과목(수학,영어)의 학습전략 특강으로 구성되어 예비 수험생 및 학부모들에게 입시전략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청접수는 11. 21.(화)부터 유성구청 홈페이지(www.yuseong.go.kr) 및 유성이 앱을 통해 선착순 접수한다.
허태정 유성구청장은 “이번 설명회가 다변화 시대의 흐름에 발맞춰 진로 및 진학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 할 것 이라며, 많은 학생 및 학부모들이 참여하여 좋은 정보를 얻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김재복 기자.
저작권자 © OTN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