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의체 활동성과 공유, 지역사회를 위해 공헌한 위원들의 노고 치하
청주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범석 청주시장 권한대행, 이순희청주장애인종합복지관장)는 20일 오후 5시 청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송년의 밤을 열었다.

이날 행사는 2017년 협의체 활동을 결산하고, 지역사회를 위해 공헌한 위원들의 수고와 노력을 격려하고자 마련됐다.
송년의 밤은 대표협의체, 실무협의체, 실무분과, 읍면동 협의체 위원 약 200여명이 참석해 축하공연, 개회식, 칭찬합니다(감사패 수여), 협의체 활동성과 보고, 만찬 순서로 진행됐다.
민관협력 활동에 솔선수범한 칭찬합니다의 주인공은 정은화 씨(강서2동 주무관), 박춘옥 씨(내덕2동 주무관), 함보규 씨(오창읍 협의체), 서동구 씨(강서1동 협의체), 유옥현 씨(시소와그네영유아통합지원 청주시지원센터), 배성희 씨(청주해오름마을)이다.
청주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의 사회보장을 증진하고 사회보장과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 단체 시설과 연계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설립된 단체로 심의, 자문, 연계, 협력 등의 기능을 수행하고 있다.
이범석 공동위원장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및 민간 사회복지기관과의 지속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해 청주시 복지행정이 대한민국 으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임영수 기자.
저작권자 © OTN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