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학습 문화 확산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 운영
대전평생학습관(관장 임태수)은 오는 1월 30일(화)부터 2월 6일(화)까지 인생 100세 시대 대비 평생학습체제 구축과 지역민의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기 위한 2018년 1학기 성인자기계발 평생교육강좌(26강좌 590명)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는 오는 3월 12일(월)부터 6월 14일(목)까지 운영되며, 프로그램 공개모집을 통해 선정되었다.
또한, 매학기 수강생들의 높은 참여율과 호응을 얻고 있는 기초문해분야 10강좌(한글, 영어, 한자, 수학, 컴퓨터 등), 자격증 취득을 위한 다문화가정복지상담사 강좌, 여가문화·직업능력·인문교양 분야 16개 강좌(직장인 요리, 나도 성악가가 될수 있다) 등 다채로운 강좌를 개설할 예정이다.
평생교육강좌의 수강신청은 대전평생학습관 홈페이지(www.dllc.or.kr) 에서 가능하며, 프로그램 안내 및 수강생 모집과 수강료 납부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전평생학습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전화문의(평생교육과 ☎220-0533)를 통하여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대전평생학습관 임태수 관장은 “대전평생학습관은 인근 평생교육 기관과 차별화된 프로그램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 하고 있으며 지역민의 자기계발 능력강화와 올바른 여가문화 정착을 위한 평생교육프로그램을 적극 지원함은 물론 항상 학습자들과 소통하고 호흡하는 최고의 평생학습 기관이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임헌선 기자.
저작권자 © OTN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