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여름밤의 꿈, 신화 속 영웅들과의 만남
대덕구 송촌평생학습도서관(관장 진창구)이 내달 10일부터 11일까지 이틀간 초등학교 고학년 어린이 24명을 대상으로 ‘제2회 한여름 밤의 꿈 – 신화 속 영웅들 충무로를 접수하다’ 라는 주제로 1박 2일 독서캠프를 운영한다.
11일 도서관에 따르면 이번 독서캠프는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이 도서관에서 1박 2일을 보내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독서의 의미를 생각해보고 새로운 친구들과 친분을 쌓는 등 도서관에 대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주고자 기획한 여름방학 특별 프로그램이다.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서바이벌 책 찾기 ▲전래놀이 한마당 ▲스피드 퀴즈 ▲영화 속 신화 주인공들 널 접수한다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준비돼 있으며, 참여하고자 하는 학생들은 오는 16일까지 송촌평생학습도서관으로 접수하면 된다.
진창구 송촌평생학습도서관장은 “이번 프로그램으로 통해 어린이들이 도서관을 가깝게 생각하고, 도서관에서 미래를 꿈꾸며, 도서관을 통해 지성과 인성을 겸비한 어른으로 성장하는 계기가 마련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대덕구평생학습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daedeok.go.kr/)를 참조 또는 전화 042-608-5885로 문의하면 된다./김재복 기자.
저작권자 © OTN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