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경찰서(서장 이자하)는 1. 5. 경찰서 2층 소회의실에서 각 과·계장, 지·파출소장 등 30명이 참석하여 “민원전화 친절히 받기” 향상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14년 하반기 전화친절도 평가 결과를 바탕으로 15년에도 더 나은 치안서비스의 질을 위해 마련되었다. 또한 ‘전화응대 매뉴얼’을 각 부서에 배부하여 그 실천 여부를 매주 모니터링함으로써 올해 주민 만족도를 더욱 향상시킬 계획이다.
이자하 서장은 “주민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기 위해서는 첫인상이 중요하다”면서 전직원에게 전화를 친절히 받도록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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