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학생활 박람회인 ‘2015 유니브엑스포 대전’ 발대식이 지난 2015년 01월 03일 한남대학교 두양홀에서 대전·충청 지역 대학생 60여명과 함께 개최되었다.
발대식에 참가한 前 대전발전연구원 이창기 원장은 "교실 밖에서 다양성과 창의성을 발휘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고, 지식의 지평을 넓이고 새로운 경험을 해보는 행사가 될 것"이라고 격려했다.
또 대학내일 신익태 소장과 유니브엑스포 전국연맹 한성국 연맹장, 서울, 부산, 대구 지역의 학생위원장도 영상으로 2015 유니브엑스포 대전의 발대식을 축하하였다.
2015 유니브엑스포 대전에서 학생위원장을 맡고 있는 임영규 학생위원장은 "대학생활에 갈증을 느끼는 학생뿐만 아니라 대전/충청 지역의 모든 학생들이 대학생활 박람회인 유니브엑스포를 통해서 조금이나마 갈증을 해소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소중한 추억과 학창시절의 열정을 불사를 수 있는 행사를 만들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유니브엑스포 대전은 2012년 처음 개최되어 올해 4회째 맞이하는 행사로, 대학생들이 직접 주체가 되어 기획에서 홍보, 협찬후원, 단체섭외, 행사운영까지 준비하는 대학생활 박람회다.
올해는 취업박람회를 비롯해 유명연사 강연, 컨설팅, 대외활동 및 동아리 소개, 문화공연 등을 중심으로 5월 중순에 충남대학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2015 유니브엑스포 대전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dj_univexp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OTN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