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설공단, 2년 연속 고객만족경영시스템 ISO10002 인증
세종시설공단, 2년 연속 고객만족경영시스템 ISO10002 인증
  • 임헌선 기자
  • 승인 2020.09.04 0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장중심의 맞춤형 CS 역량강화 노력, 다양한 고객참여 프로그램 운영

<OTN매거진=임헌선 기자>세종특별자치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계용준, 이하 공단)은 ISO10002(고객만족경영시스템) 사후심사에서 인증유지 적합판정을 받았다고 1일 밝혔다.

고객만족경영시스템 ISO10002는 기관이 국제표준화기군(ISO)가 제정한 표준에 부합하는 고객만족경영시스템을 구축해 고객의 요구와 기대를 체계적으로 처리하고 있는지를 인증하는 제도다.

공단은 지난해 9월 ISO10002를 최초 인증 받은 바 있으며, 올해 사후심사를 통해 적합판정을 받아 2년 연속 고객만족경영시스템 인증을 유지하게 됐다.

공단 관계자는 “맞춤형 CS교육 및 전문인재 양성, 이달의 친절직원 선발 등 현장중심의 CS역량 강화노력과 시민모니터링단, 시민참여예산제 운영 등 다양한 고객참여 프로그램을 운영한 것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본사 : 세종특별자치시 국세청로 4 (나성동, 갤러리 세종프라자) 602호
  • 연락처 : 044-999-2425
  • 등록번호 : 세종 아 00067
  • 발행·편집인 : 임헌선
  • 대전본부 : 대전광역시 동구 홍도로 51번길 13 청와대 105호
  • 발행일 : 2018-03-21
  • 제호 : OTN매거진
  • 명칭 : OTN매거진
  • 홈페이지 주소 : http://www.kotn.kr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헌선
  • 등록일 : 2018-02-21
  • OTN매거진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0 OTN매거진. All rights reserved. mail to sus7232@naver.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