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의 목소리 경청…고객모니터링단 간담회 개최
현장의 목소리 경청…고객모니터링단 간담회 개최
  • 임헌선 기자
  • 승인 2015.01.15 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시시설관리공단, 시설이용고객 10명으로 구성 불편·건의사항 등 제시

천안시시설관리공단(이하 공단)은 14일 공단 이사회실에서 시민모니터링단 및 임직원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민이 행복한 고객감동 서비스 구현을 위한 고객 모니터링단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는 이사장의 경영방침인 ‘시민감동 섬김경영’을 실천하고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여 체계적이고 실질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동규 이사장은 “고객 모니터링단은 공단의 서비스 품질 개선에 아주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향후 활발한 모니터링으로 공단이 일류공기업으로 자리매김하는데 훌륭한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고객 모니터링단은 공단에서 위탁 관리하고 있는 종합운동장, 축구센터, 실내배드민턴장, 추모공원, 지하도상가 시설 이용고객 10인으로 구성돼 운영 중이며,

시설 이용 중 불편 및 건의사항 제시, 공단업무 개선 아이디어 제시 등 공단운영을 위한 다양한 도우미 역할을 수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본사 : 세종특별자치시 국세청로 4 (나성동, 갤러리 세종프라자) 602호
  • 연락처 : 044-999-2425
  • 등록번호 : 세종 아 00067
  • 발행·편집인 : 임헌선
  • 대전본부 : 대전광역시 동구 홍도로 51번길 13 청와대 105호
  • 발행일 : 2018-03-21
  • 제호 : OTN매거진
  • 명칭 : OTN매거진
  • 홈페이지 주소 : http://www.kotn.kr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헌선
  • 등록일 : 2018-02-21
  • OTN매거진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5 OTN매거진. All rights reserved. mail to sus7232@naver.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