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평 CNG 충전소 고객대상 문자 알림서비스 운영
대평 CNG 충전소 고객대상 문자 알림서비스 운영
  • 임헌선 기자
  • 승인 2021.06.23 06:58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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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TN매거진=임헌선 기자>세종도시교통공사(사장 배준석)는 대평 CNG 충전소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문자 알림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대평 CNG 충전소는 문자 수신을 동의하는 충전소 이용자에 한해 “발열 증상시 1339 또는 시‧군 보건소로 상담바랍니다”, “고객님들의 안전을 위해 우천 시에는 차간 거리를 평소의 1.5배 이상으로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하절기 온도상승으로 인해 10% 감압 충전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와 같은 실생활에 요긴한 정보 중심으로 알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세종도시교통공사 배준석 사장은 “대평 CNG충전소 이용자에게 유용한 정보가 될 수 있도록 문자제공 서비스를 운영하게 되었다”며 “코로나19 사태 종식 이후에도 시민들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실생활에 필요한 정보들을 알림서비스를 통해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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