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친화보육의 다양한 놀이사례 발굴 및 놀이사례집 제작 배부
<OTN매거진=임헌선 기자>대전시는 보육현장에서 다양한 주제와 형태로 이루어지는 자연친화보육의 활성화를 위하여 자연친화보육 놀이사례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공모내용은 어린이집 보육현장에서 다양한 주제와 형태로 이루어지는 자연친화놀이 사례이며, 대전시내 어린이집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대전광역시장상 10개소 ▲대전광역시사회서비스원장상 5개소 ▲대전광역시어린이집연합회장상 5개소 ▲대전광역시육아종합지원센터장상 5개소 등 총 25개소의 우수사례 선정하고, 선정된 사례는 책자로 제작하여 보급할 예정이다.
신청은 대전광역시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http://daejeon.childcare.go.kr/)에서 신청서와 놀이사례양식을 다운 받아 10월 27일까지 이메일(djscc2@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대전광역시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http://daejeon.childcare.go.kr/ccef/main.jsp)에서 확인 가능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대전광역시육아종합지원센터(☎042-721-1256)로 문의하면 된다.
대전시 강병선 가족돌봄과장은“코로나 19로 인하여 놀이활동이 제한되는 시기에 아이들의 자연 속 놀 권리를 보장하고 영유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개최하며, 보육현장에 다양한 자연친화놀이사례를 보급하여 건강한 놀이 문화 확산에 일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OTN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