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 관내 초·중등 학부모 대상, 선착순 90명 접수
대전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 윤형수)Wee센터는 오는 20일(월) 오전 9시30분부터 12시 30분까지 3시간동안 서부교육지원청 3층 대회의실에서 초중학교 학부모 90명을 대상으로 하반기 ‘보듬’ 부모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부모교육을 진행하는 이은화 부소장(경남가족상담연구소)은 청소년의 건강한 자아상 확립을 위한 부모의 역할을 주제로 청소년들이 왜 문제행동을 하는지에 대한 역동을 알기 쉽게 풀어 강연할 예정이며,
예비 청소년 학부모들에게도 청소년의 사춘기를 슬기롭게 보낼 수 있게 도와줄 수 있는 예방주사의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
부모 교육 신청은 오는 17일 오후 5시 30분까지 유선으로 접수받을 예정이며 선착순 90명 마감이다. (부모교육 신청 연락처 : 042) 530 - 1002~1008 )
황현태 중등교육과장(Wee센터장)는 “대상관계와 부모교육의 전문가 이은화 부소장님을 어렵게 모신 자리인 만큼 많은 학부모님들이 오셔서 자녀 양육에 도움을 받으시는 시간이 되길 바라며, 초등학교 고학년부터 중학교 시기가 부모님이 자녀를 양육하는데 많은 어려움을 겪는 시기인 만큼 같이 고민을 공유하고 풀어나가는 자리이길 바란다”고 부모교육의 기획의도를 밝혔다.
저작권자 © OTN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