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성도서관, 개관 1주년 기념 “자료 나눔” 행사 운영
대전평생학습관(관장 강경섭) 부설 산성도서관은 개관 1주년을 맞이하여, 휴면 자료의 무료 배부로 자료 활용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학생․학부모 및 지역주민의 독서 역량 강화를 위하여 개관 1주년 기념 “자료 나눔” 행사를 22일(목)부터 24일(토)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자료 나눔 기간은 22일(목) 09시부터 24일(토)까지로 휴면 일반도서 및 아동도서, DVD자료 1,200권/점을 산성도서관 이용자를 위하여 오후6시까지 배부하며, 산성도서관 3층 로비에서 도서는 1인당 5권(DVD는 3점 이내)까지 무료로 가져갈 수 있다.
자료 나눔 행사는 2013년도에 처음 실시하여 휴면 도서 및 과년도 간행물 7,028권을 무료로 배부함으로써 높은 참여와 호응을 이끌어 냈으며, 이를 통하여 학생․학부모 및 지역주민의 독서의욕 고취와 독서 생활화에 크게 기여하였다.
자료 나눔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전평생학습관 홈페이지(http://www.dllc.or.kr) 또는 전화 (042) 220-0730 등을 통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산성도서관 관계자는 자료 나눔 행사를 통하여 앞으로도 더 많은 지식정보의 활용 증대와 가치 제고를 위하여 다양한 독서문화 행사를 실시함은 물론, 산성도서관을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학생․학부모 및 지역주민에게 다양한 독서환경 제공을 위하여 산성도서관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OTN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