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대 정훈 회장 이임·제6대 김명교 회장 취임
<OTN매거진=임영수 기자>(사)한국쌀전업농 청주시연합회(회장 김명교)는 제5대·6대 회장 및 임원 이·취임식을 7일 청주시 농업기술센터 농심관 느티나무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종관 농업정책국장, 김은숙 청주시의회 부의장을 비롯한 청주시의회 의원, 농·축협 조합장, 농업관련 기관단체장, 한국쌀전업농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개회식, 제5대 정훈 회장 및 임원 이임식, 제6대 김명교 회장 및 임원 취임식으로 진행됐다.
새롭게 취임한 김명교 회장은 “책임감을 가지고 고품질 쌀을 안정적으로 생산 및 공급하며, 미래 쌀 농업의 발전을 위해 선도적인 역할을 하겠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특히 이날 한국쌀전업농 청주시연합회는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20kg 백미 100포대를 기부하는 사랑의 쌀 전달식을 진행하기도 했다.
김종관 농업정책국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풍년농사의 결실을 맺은 것은 쌀전업농이 함께 노력한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정훈 회장님을 비롯한 전임 임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새롭게 취임한 김명교 회장님을 비롯한 임원분들에게 축하인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청주시 농업농촌 발전을 위해 큰 역할을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OTN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