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자녀의 꿈과 희망을 키우는 첫걸음 “찾아가는 학부모 특강” 운영
대전평생학습관(관장 강경섭)은 오는 2월 3일부터 4월 19일까지 대전 관내 학부모를 대상으로 내 자녀의 꿈과 희망을 키우는 첫걸음! “찾아가는 학부모 특강”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찾아가는 학부모 특강은 대전평생학습관과 지역 문화센터와의 협약을 통해 학부모가 근거리에서 자녀지도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홈플러스문화센터 둔산점, 문화점, 유성점, 롯데백화점문화센터, 대덕구평생학습원, 대전예술의전당 등에서 특강을 진행한다.
첫 강의는 2월3일 “찬송맘의 외국어 홈스쿨링” 저자 정현미 강사의 자녀의 외국어 교육 노하우를 시작으로, 2월6일 MBC TV “엄마는 CEO”교육강사 최현숙의 꿀맛 교육, 3월1일 KBS 아침마당 “똑똑한 아이 부모가 만든다”에 출연한 의정부 카톨릭대 김영훈 박사의 아이의 공부 두뇌 만들기, 4월6일“상위1%로 가는 중학생 공부법”의 저자 신성일 등 자녀교육 1인자로 소문난 전문가 13명의 특강이 이루어진다.
대전관내 모든 학부모는 누구나 참석 할 수 있으며, 유익한 자녀교육 방법을 알고자 희망하는 학부모님들의 많은 참여를 바라며 자세한 일정은 대전평생학습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보다 궁금한 사항은 학부모 교육담당 (☎042-220-0533)으로 문의 하면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OTN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