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본교 4학년 이은채 학생이 논산시 어린이 안전골든벨 퀴즈왕
<OTN매거진=임헌선 기자>충남 논산동성초등학교(교장 고의순)는 11월 21일(목) 샛별관에서 열리는 안전골든벨에 60여명이 참여하였다. 2024년 어린이 안전골든벨은 논산시, 중도일보가 주최하고 논산계룡교육지원청과 논산소방서 등의 후원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 초등학생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본교 4학년 이은채 학생이 논산시 어린이 안전골든벨 퀴즈왕(논산시장상)에 등극하였다. 그 외 최우수상(교육장상)은 6학년 정소예, 장려상은 4학년 김예은, 한승윤 학생이 수상했다.
안전골든벨 퀴즈왕에 등극한 이은채 학생은 부모님과 친구들의 도움으로 우승을 한 것 같다는 겸손한 소감과 함께 더 열심히 공부해 왕중왕전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마지막으로 부모님께 정말 사랑한다고 전하고 싶다”라며 “열심히 공부해서 훌륭한 사람이 돼 꼭 효도하겠다”고 덧붙였다.
논산동성초등학교(교장 고의순)는 이번 행사에 우수한 성적을 거둔 학생들과 지도하신 선생님들을 격려하며 학생들이 안전하게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힘쓰고 학생들의 안전의식을 고취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OTN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