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교육박물관(관장 한춘수)은 1월 28일(수)부터 2월 2일(월)까지 다양하고 특색 있는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사업 운영의 공정성 및 투명성을 구현하기 위하여 「2015년 교육프로그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프로그램은 박물관 소장 유물이나 학교 교육과정과 연계된 역사․전통문화 관련 교육프로그램을 제출하면 된다. 강사는 지원내용의 관련 학과를 졸업하였거나 자격증 소지 혹은 교육경력 2년 이상 쌓은 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한 강사가 여러 개의 교육프로그램을 신청할 수도 있다.
제출서류는 교육프로그램 신청서, 강사이력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자격요건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자료 등이며, 신청은 방문 혹은 이메일(hanbatmu@edurang.net)로 하면 된다.
선발은 서류심사 및 면접심사를 통해 최종 결정되며, 선발된 교육프로그램은 「2015년 한밭교육박물관 교육프로그램」에 활용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밭교육박물관 홈페이지(www.hbem.or.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한밭교육박물관(☎042-670-2214)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한밭교육박물관 임숙희 학예연구실장은 “다양한 창의적 교육프로그램 운영으로 박물관이 새로운 도약을 할 수 있도록 많은 신청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OTN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