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N매거진=임헌선 기자>굿네이버스 충남지부(지부장 강은정)는 서울특별시 금천구에 위치한 ㈜슬코(대표 임새미)와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3일(금), 밝혔다. ㈜슬코는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 참여하여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을 위해 후원하게 됐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슬코는 슬라임 판매 및 유통을 하는 기업으로 안전하고 창의적인 놀거리 문화를 추구하고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는 기업이다. 슬라라 인스파이어호텔, 스타필드 고양점, 스타필드 수원점, 이마트 연수점 내에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 사회 내에서도 나눔 실천에 앞장서는 매장으로 알려져 있다.
강은정 굿네이버스 충남지부장은 “국내 아동들의 건강항 성장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슬코에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 굿네이버스 충남지부는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임새미 ㈜슬코 대표는 “아동들의 권리 향상을 위한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에 참여를 하게 되어 기쁘다”며, “아동들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천안지역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충남지부(041-578-2655)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