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6건) 리스트형 웹진형 타일형 [아산] 아산시, 올해 세 번째 생활민원 처리실태 집중 점검에 나서 김재복 기자 | 2017-10-03 08:05 [아산] 아산시 콜센터(1577-6611), 특이민원 응대 매뉴얼 제작 임헌선 기자 | 2017-06-10 05:55 [아산] 아산시 콜센터(1577-6611), 시민 만족도 “우수” 임헌선 기자 | 2017-05-17 21:30 [아산] 전주시 & 청주시 콜센터 상담사, 아산시 콜센터 방문 임헌선 기자 | 2017-04-25 08:31 [아산] 아산시, 2016년 생활민원 처리현황 및 만족도 조사결과 임헌선 기자 | 2017-01-20 21:09 [아산] 아산시, 민원행정 서비스 만족도 94.7%(96.6%), 친절도(94.7%), 공정성(96.6%) 임헌선 기자 | 2016-06-27 22:47 처음처음1끝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