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군은 민선4기 군정목표인 ‘전국 최고의 살기좋은 증평 건설’을 위한 군민들의 창의적이고 신선한 아이디어를 반영하기 위해 24일부터 5월 29일까지 아이디어 공모를 실시한다.
공모분야는 군정 전 분야에 대한 자유제안과 △3단계 균형발전사업 사업 △자녀 키우기 좋은 도시 등 지정제안으로 금상에 상금 100만원, 은상 70만원, 동상 50만원, 장려상 20만원의 시상금과 상장이 수여된다.
군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자녀 키우기 좋은 도시 조성 △인구 증대 정책개발 △증평 고향 만들기를 통한 애향심 갖기 문화 확산 △정부예산 확보를 위한 3단계 지역균형발전 사업의 아이디어 도출로 보다 실용적인 정책 발굴과 주민이 함께 참여하는 정책 도입으로 개방․공유․소통․협력의 증평 3.0정책을 실현할 계획이다.
응모방법은 증평군 홈페이지(www.jp.go.kr) 상상씨앗 아이디어 배너창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우편(충북 증평군 증평읍 광장로 88, 증평군청 기획감사실 제안공모 담당자 앞) 또는 직접 방문해 접수 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지역 주민들의 무한한 상상이 증평 미래 100년의 씨앗이 될 수 있도록 아이디어 공모전에 많이 참여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그 외 이번 공모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증평군청 기획감사실 기획팀(043-835-3116)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OTN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