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로 오시면 반드시 성공합니다” 투자 최적지 충주 홍보
조길형 충주시장이 차별화된 기업지원시책을 바탕으로 우량기업 유치를 위해 발로 뛰는 세일즈 행정에 본격 나섰다.
조 시장은 24일 오후 3시 KOTRA(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를 방문해 오영호 사장과 투자유치 관련 임원진들을 만나 내륙첨단 산업벨트의 중심도시 충주를 알리는 투자설명회를 가졌다.
KOTRA는 무역진흥과 국내․외 기업간의 투자 및 산업기술 협력의 지원 등에 관한 업무를 수행하며 국민경제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법에 의거 1962년 2월 설립된 준정부 기관이다.
이날 조 시장은 충주시의 현황과 최적의 투자환경인 편리한 접근성, 최고의 인프라 구축, 쾌적한 정주여건과 자연재해 없는 기업환경을 홍보하고, 충주의 주요산업단지를 안내했다.
또한 2013년 10월 착공을 하고 선분양 중인 충주메가폴리스와 중앙탑면 일원에 조성 예정인 충주에코폴리스를 집중 설명하며, 충주에 많은 우량기업체와 관광시설이 유치될 수 있도록 KOTRA의 협조를 구했다.
충주시는 현재 충주산업단지와 첨단산업단지의 100% 분양 완료, 충주기업도시 내 산업단지의 90% 분양이라는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충주시 관계자는 “충주가 번영하고 시민이 행복할 수 있도록 고용효과 큰 우량기업 유치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건실한 투자가를 발굴하는 등 충주발전의 초석이 될 투자유치활동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OTN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