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감동서비스 구현 위한 소통과 공감의 시간 가져
고객감동서비스 구현 위한 소통과 공감의 시간 가져
  • 임헌선 기자
  • 승인 2016.07.15 09:39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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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안시시설관리공단, 13일 2/4분기 고객참여위원회 개최

천안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동규)은 13일 천안축구센터 다목적홀에서 고객참여위원과 임·직원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민이 행복한 고객감동 서비스 구현을 위한 2/4분기 고객참여위원회를 개최했다.

 

지난 3월 30일에 이어 두 번째 개최한 이번 간담회에서는 1/4분기 동안 고객참여위원의 제안사항에 대한 처리 결과를 환류했으며, 종합운동장과 종량제 봉투판매 부분 이용 고객 3명을 고객참여위원으로 추가 위촉했다.

 

또한 사업장 환경개선, 운영시스템 개선 등의 내용을 건의 받으며 고객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올해 새로 도입한 고객서비스 암행점검을 통해 나타난 문제점과 개선방안에 대해서도 심도 있는 토의가 진행됐다.

 

김동규 이사장은 “고객참여위원들께서 공단의 눈과 귀가 되어 주심을 감사드리며, 현장에서 느끼고 보셨던 많은 것들을 개선하고자 앞으로도 부단히 노력하겠다”며 “다양한 제안이 적극적으로 반영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천안시시설관리공단의 고객참여위원은 총 32명의 전문인으로 구성되어 공단이 제공하는 전반적인 서비스의 실태를 모니터링하며 다양한 제안 등을 통해 공단 경영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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